abandoned dogs

유기견 입양

유기견 입양?

‘잠시 집을 잃은 아이’에게 손을 내밀어 보세요. 나로 인해 한 생명의 삶이 바뀌고, 곧 내 삶에 기분 좋은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비마이펫 입양정보플랫폼에는 우리의 도움을 가장 필요로 하는 전국의 유기동물 보호소와 가정에서 임시보호 중인 유기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입양에 어려운 점이나 고민이 있으면 카카오톡에 @비마이펫을 추가하여 상담 신청해주세요. 전문상담사가 항시 대기 중입니다 🙂

키우기 어렵다고 들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유기견을 키우는 것이 어렵다고 들어서 마음을 먹지 못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물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만큼 더 소중한 존재로 자리잡게 됩니다.

내가 먼저 사랑의 손길을 내민다면 여느 강아지와 다르지 않은 발랄한 강아지의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어린 아이는 없을 것 같아요

놀랍게도 유기견의 45%가 2세 이하라고 합니다.

나이가 많아서, 아파서 유기되는 것만이 아닙니다. 생명의 무게감을 알지 못 한채 입양을 하였다가 버려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린 강아지를 입양하고 싶다는 이유로, 유기견 입양을 선택지에서 제외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이가 많다는 것
나의 손길로 더 값진 변화를 일으키기를 원한다면, 특히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있다면 나이가 많은 강아지도 살펴보세요.

아이의 남은 시간동안의 행복을 내가 선사해주고, 나는 그보다 더 큰 선물을 받게 될 거에요.

입양 절차

보호소의 경우 국가의 관리 및 감독을 받는만큼, 동물등록 및 재파양 방지 조건이 요구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임시보호의 경우에도 유사한 조건이 제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모든 입양자가 지녀야 할 책임감의 일환이기도 합니다.

임시보호 입양

보호소 입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