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 땜에ㅠㅠ

안녕하세요. 전 현재 학생인데 학교가는길에 노인정이 있어요. 집에 오면서 봤는데 아기 길고양이가 있더라고요. 그 노인정에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없어서 거기서 키우는 어미 고양이가 죽은것 같더라고요... 아기 고양이가 고양이 시채가 있는곳으로 추정돼는 나뭇잎더미에 돌아다니고, 자세히 보니 방울이 있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아기고양이고 밥이 없어서 울고있겔레 밥을주니까 그 아기고양이가 그 이후로 저기 고양이가 인사하는 방법에 나오는 짧게울기, 몸 비비기, 스트레칭하기, 꼬리세우고 다가오기와 전 고양이의 약점이 배라고 알고있는데 대놓고 배를 까더니 만져주니깐 좋아하더라고요... 여기까지는 좋은데 약간 고양이 분리불안처럼 집에서 키우는것도 아닌데, 제가 다시 길가면 쫓아오더라고요. 한번은 차에 치일뻔 한적도 있어서 불안하네요... 어떻게 해야할가요? ㅠㅠ
0
0
으닝으닝
2020.09.30
답변 2
신짱구
2020.10.01
경비실 아저씨한테 말씀드려보시고 , 만일 그게 불편하시다면 , 접종이 다 안되서 , 제보자님이 아프실수도 있으니까 , 되도록이면 만지지 마시고요 . 냥이 집을 만들어주시는게 어떨까요 ? 제 친구도 지금 이 방법으로 길냥이를 키우고 있는데요 . 분리수거 장 에서 페기 처리물인 유모차나 푹신푹신한거나 박스 있죠 ? 그거를 사람들이 자주 안다니는곳에 깔아주세요 . 그리고 , 안쓰는 그릇 2개를 거기에 놔둔 후 , 밥과 물을 되도록이면 냥이의 시야에서 안보이게 거의 매일 밥을 주세요 . 그리고 일주일동안 제보자님이 거기에 냥이와 함께 있으시면 될꺼같네요 . 감사합니다 .
내새꾸
2020.09.30
차에 치이기라도 하면 강 시체 버리먄 아무도 모르니까 안전하게 대리고 와서 키우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요.만약 안된다면 야가 질릴?때까지 놀아주고 밥도 주고 하면 안따라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