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답변 급합니다!!

그그 저희 강아지 코코가 어제부터 계속 설사를 하더라구요.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니 엄청 많이 지려났더라구요..근데 혹시 사람약린 백조시럽인가? 그거 먹여도 되요? 그리고 제가 쫌 더럽지만 똥을 치우다 자세히 보게됬는데..;;;사료가 뭉처있더라구요..그그 코코가 싫어하는 사료였는데 엄마랑 아빠가 그냥 사료두고 지가 배고플때까지 코코가 참았다가..막 억지로 막었거든요. 제 생각에는 그 사료가 자기한테 맞지 않아서 막 설사를 한것같기도하고..헐..그리고 방금 화장실에다가 묽은 오줌(?) 아님 믉은 토같은걸 했어요..ㅜㅜ 그 주변에 유기견 10년 키우시던 아줌마가 그 약 먹이고 굳이 동물병원 안 가도 된다해서..그냥 있는데..ㅠㅠㅠ 걱정되내요.
냥이신부가 될꺼야
2021.04.29
답변 5
해리집사
2021.04.30
역시 코코에게 맞지 않는 사료였던것 같네요ㅠㅠ 혹시 모르니 병원에 꼭 가보세요!
가을이언니
2021.04.30
코코한테 사료가 않맞았거나, 너무 급하게 많이 먹은것 같아요ㅠ설사도 하는것 같고 하니까 병원 데려가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ㅠ
냥이신부가 될꺼야
2021.04.30
@가을이언니네..ㅠㅠ 근데 코코가 사료를 안 먹어서 고기나 간식를 많이 줬는데 알고보니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도 설사를 한다 하더라구요. 그것도 하나의 설사 원인 같아요..ㅠㅠ 일단 답변 감사드립니당!♡
가을이언니
2021.04.30
@가을이언니그 백조시럽?이라는 약은 코코가 먹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ㅠ
냥이신부가 될꺼야
2021.04.30
@가을이언니아..ㅠㅠ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