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저는 올해 중 2를 맞이한 중학생입니다
저와 아빠는 2년 넘게 매주 토~일 마다 집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길고양이를 돌봐주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에 누가 그 근처에 아깽이를 유기하고 가버렸는데
근처 주유소 직원분이 발견을 하셔서 돌봐주고 계셨다고 합니다. 근데 그 아기 고양이가 1년 조금 넘어 전에 실종된 아빠를 정말로 잘 따르던 얼룩 무늬 고양이랑 너무 똑같은 거예요.. 결국 우여곡절 끝에 엄마를 설득해서 기말 고사 끝나고 12월 말 주말 즈음 아기 고양이를 데려오기로 하였고, 직원분께도 말씀을 드렸어요!! ჱ̒ ー̀֊ー́ )
근데 이제 저희가 고양이는 커녕 키워본 게 달팽이 물고기 .. 요런 친구들밖에 없는지라 뭐부터 해야 할지 완전 모르겠어요!!! 저도 이제 기말 준비하면서 틈틈이 짬을 내서 매일 공부는 하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고수분들께 직접 여쭙는 것만큼 좋은 게 어디 있을까 싶어 비 마이펫에 가입을 했어요!! 그래서 고 수집 사분들이 초반에 겪으신 일이나 주의할 점 같은 거.. 필수 물품 이런 거 좀 전부 알려 주셨으면 해요! 그리고 제품 추천도요! 부탁 드립니다!
+초반 몇 주 정도는 아깽이를 제 방에서 지내게 하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저는 제방에서 자기는 합니다만... 괜찮다면 쭉 제방에서 자고 싶고 정 안되면 그냥 거실이나 부모님 방에서 같이 자려고요! 제방에는 조그만 베란다가 딸려있는데 거기 옷장이 있어서 가족들이 드나들기는 하지만 하루 1번 많아봐야 2번이고, 재봉틀 등 위험한 물건은 다 빼려고요!
감사합니다!!˘ᗜ˘
(참고로 아기 고양이 이름은 몰리에요!)(저희 집은 현관에 중문이 있기는 한데 따로 방묘문 안 달아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