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 피함.

안녕하세요 12년생 집사 입니다. 저희 강아지는 별이고 15살이고 심장약과 소변약을 먹고 있어요. 일단 여기까지는 소개고 제가 이 글을 쓴 이유는 요즘 별이가 저희를 좀 피해요. 예전에는 저희 오빠한테 막 안기고 자고 엄청 그래서 걱정인데 요즘은 안아도 금방 내려달라고 한다네요. 제 생각인데 최근에 비마이펫에서 본 영상중에서 저희가 별이를 좀 무시를 했었는데 그걸로 통해 반성을 좀 했는데 요즘은 피하네요.. 뭐 땜에 이러는건지 정말 궁금하고 예전에도 저희가 무시를 좀 했다면 계속 그랬을텐데 이번 주 부터 갑자기 그래서 너무 걱정스럽고 또 달이도 무지개 다리 걷넜는데 별이도 걷널까봐 요즘 너무 불안합니다..
0
0
답변 2
루피엄마
2023.05.07
아무래도 15살이면 나이가 많아서 몸이 힘들어서 이것저것 다 귀찮은 걸수도 있어요 사람도 나이들면 피곤해지는 것처럼요..ㅠㅠ 저희애도 원래는 안 그랬는데 8살 되고나서부터는 누워있는데 건드리거나 안으려고 하면 으르렁거리더라구요ㅠㅠ 컨디션이 안 좋거나 한건 아닐까 싶네요- 최대한 휴식 잘 취하게 해주시고 밥을 안 먹거나 이런 이상만 없다면 너무 걱정할건 아닌 것 같아요~!
StarMoon집샤
2023.05.07
@루피엄마너무 감사합니다! 불안했거든요.. 아무 이상 없어서 너무 다행인것 같네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