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 영상 목록

고양이에게 사랑받고 싶다면, 물 이렇게 마셔야한다?!

1년 전

영상 요약

영상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물을 마시는 방법의 차이를 설명합니다. 고양이는 혀끝을 물에 살짝 대고 빠르게 들어올려 물기둥을 형성한 후 이를 끊기 전에 입을 닫아 물을 삼킵니다. 반면, 강아지는 혀를 깊숙이 넣어 물을 퍼올리는 방식으로 물을 마신다고 알려져 있었으나, 최근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와 비슷하게 혀로 물을 끌어올린 후 입을 닫아 삼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강아지가 물을 흘리는 이유는 혀를 더 깊이 넣고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차이로 인해 고양이는 깔끔하게 물을 마시고, 강아지는 물을 주변에 흘리게 됩니다.

영상 설명

00:00 강아지와 고양이가 물 마시는 법, 진짜 다를까?

00:47 1. 고양이가 물을 마시는 방법 01:27 2. 강아지 물 마시는 법, 우리가 알고 있던 게 틀렸다고? 02:13 3. 강아지가 물을 마시는 법, 고양이랑 비슷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