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어릴 때부터 우리 엄마는요 한국인은 밥심이라며 빵은 1인분도 안된다고 밥을 먹으라고 했죠
어릴 때부터 사람들은요 학생은 공부가 최고라며 공부만 잘하면 어떻게든 밥은 먹고 산댔죠
아아~ 나이만 먹은 내가 아아~ 1인분 안되는 내가 부끄럽죠 창피하죠 훌륭해지고 싶었죠
빵빵빵빵 빵빵빵빵 그런데 오늘 빵 먹을래요 빵빵빵빵 빵빵빵빵 쓰지 않은 오늘 살래요
어릴 때부터 사람들은요 열심히 사는 게 최고라며 잠시도 고민하는 사람을 졌다고 말했었죠
아아~ 모르겠는 내가 아아~ 꿈이 없는 내가 한심하죠 혼내고 싶죠 헤맬 틈이 어디 있냐고
빵빵빵빵 빵빵빵빵 그래도 오늘 빵 먹을래요 빵빵빵빵 빵빵빵빵 쓰지 않은 오늘 살래요
빵빵빵빵 빵빵빠라방 달콤한 라떼를 즐겨도 빵빵빠라방 빵빵빵빵 괜찮다고 다독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