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mp4="https://contents.creators.mypetlife.co.kr/content/uploads/2020/07/22211711/%E1%84%81%E1%85%A9%E1%84%85%E1%85%B5%E1%84%8B%E1%85%AA-%E1%84%8B%E1%85%B5%E1%84%82%E1%85%AE_05.mp4"][/video]
[video mp4="https://contents.creators.mypetlife.co.kr/content/uploads/2020/07/22211712/%E1%84%81%E1%85%A9%E1%84%85%E1%85%B5%E1%84%8B%E1%85%AA-%E1%84%8B%E1%85%B5%E1%84%82%E1%85%AE_06.mp4"][/video]
이누 아리와는 다르게 두리는 저희 집에서 태어났다보니,
단미(꼬리를 짧게 하는 것)를 하지 않았어요!
음.. 이누는 그 긴 꼬리가 부러웠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