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mp4="https://contents.creators.mypetlife.co.kr/content/uploads/2020/08/30213959/%E1%84%80%E1%85%B3%E1%84%86%E1%85%A1%E1%86%AB_05.mp4"][/video]
[video mp4="https://contents.creators.mypetlife.co.kr/content/uploads/2020/08/30214001/%E1%84%80%E1%85%B3%E1%84%86%E1%85%A1%E1%86%AB_06.mp4"][/video]
핸드폰없이 사는 건 조금 어렵지만..
우리 아이들 없이 사는 건 상상도 못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