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빵빵툰

안녕 동구르미! 1편

동구르미를 처음 만났던게 벌써 6개월 전이네요!
귀여운 동구르미 얼굴이 눈에 아른거리는데 코로나 덕분에 갈 수가 없어요...ㅠㅠ
*동구르미는 실제 이름이 아닌 애칭입니다ㅎㅎ

댓글 0

목록
0
‹ 이전화
다음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