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너무 귀여워서 푸들푸들

수컷끼리 손 잡는 건 좀 어색해요..

[video mp4="https://contents.creators.mypetlife.co.kr/content/uploads/2020/09/30125550/%E1%84%83%E1%85%A1%E1%87%82%E1%84%8B%E1%85%B3%E1%86%AB-%E1%84%89%E1%85%A9%E1%86%AB_04.mp4"][/video] [video mp4="https://contents.creators.mypetlife.co.kr/content/uploads/2020/09/30125554/%E1%84%83%E1%85%A1%E1%87%82%E1%84%8B%E1%85%B3%E1%86%AB-%E1%84%89%E1%85%A9%E1%86%AB_05.mp4"][/video] 두리가 아빠 이누를 무척 따르고 좋아하지만, 이제 손 닿는 건 어색한가봐요 ㅋㅋ

댓글 0

목록
0
‹ 이전화
다음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