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빵빵툰

예쁜 하늘

예쁜 하늘을 보면 무조건 카메라를 키게 되죠!

그 날은 하늘이 분홍분홍 참 예쁜 날이었어요.아쉽게도 핸드폰을 들고 나오니깐 구름이 다 날아가버렸더라구요...

댓글 0

목록
0
‹ 이전화
다음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