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수의사툰

여자라서...서러워요 ep2

이런 오해나 편견을 가지고 계신 보호자님들께서 '간호사'라고 호칭을 하셔서 간호사라고 썼는데원래 명칭은 '수의테크니션'이 맞습니다!!

댓글 10

목록
10
‹ 이전화
다음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