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수의테크니션툰

#015 내가 인스타툰을 그리는 이유 2

부족한 그림이지만 이렇게 저의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하고 싶던 일을 해나가는 건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봐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댓글 3

목록
3
‹ 이전화
다음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