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없을때..

강아지: 토이푸들 1년 5개월 몸무게 3.3 고민은,, 얘가 요새 사료를 너무 안 먹어요.. 다른 간식이나 과일, 좋아하는 음식들은 잘 먹는데 사료를 너무 안 먹어서 맛있는 사료나, 아님 사료 대체할만한 영양균형잡힌 끼니 식단..? 다들 뭐 맥이시나요 ㅠ 추천 부탁드려요
0
0
텐더집사
2023.01.04
댓글 4
나쵸쵸
2023.01.04
보통 밥을 잘 안 먹는 경우는 스트레스, 아플 때, 밥이 질렸을 때(아니면 사료가 산화되어서 맛이 없어지거나..) 셋중 하나인 것 같아요 저희 강아지는 밥을 안먹어서 보니 아픈 거였더라구요 (나이가 좀 있어요 ㅠ) 근데 다른 증상이 없으면 아파서 그럴 확률은 적어요 (기침하기, 무기력함, 구토, 설사 등등) 최근에 환경 변화는 없엇나요? 이사를 햇거나, 생활 패턴이 변했거나 등이요 아니면 사료를 한 번 바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지금까지 먹여본 것 중에서는 하림 닭고기 크런치를 가장 잘 먹어주더라구요! 오븐베이크드는 맛없는지 먹다가 질려했어요 ㅠ
나쵸쵸
2023.01.04
@나쵸쵸혹시 간식은 잘 먹나요?? 식욕이 있으면 밥투정일 확률도 있어요 한번 사료 위에 간식 조금 뿌려줘보세요~!
텐더집사
2023.01.05
@나쵸쵸오오 그러고보니 간식은 엄청 잘 먹어요..... 간식앞에선 식욕 대마왕.. 사료 위에 간식 뿌려주면 간식만 귀신같이 골라가는..
텐더집사
2023.01.05
@나쵸쵸아주 건강하고 환경변화도 없는데 그렇다면 사료를 바꿔보는게 답이겠어요 ㅠㅠ! 사료를 직접 먹어보고 고를 수도 없으니 먹여보기 전까지는 뭐가 맛있을지 전혀 모르겠눈 ㅜㅜ헤헤. 정성스런 답변 감사해요 하림 닭고기 크런치 저도 먹여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