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는 날 산책 염화칼슘 조심하세요!!

겨울하면 또 눈인데 눈이 오는 날 아이들이 좋아하기도 하지만 또 보호자분들께서 신경 쓰이는 날이기도 한데요 그 이유는 눈을 녹이기 위해 도로 곳곳이 뿌려진 염화칼슘 때문이랍니다ㅠㅠ 도로에 뿌려지는 염화칼슘은 강한 화학성분인 공업용 염화칼슘으로 눈으로 인해 차가워진 발바닥이 염화칼슘을 만나면 상처가 나거나 심하면 화상까지 입을 수 있는데요 산책을 하다가 아이들이 발바닥을 들어올리는 듯한 제스처를 취한다면 빠르게 집에 가셔서 아이들의 발을 잘 씻어주시구요 혹시나 눈 오는 날 산책 후 발바닥을 핥는 듯한 행동이 있다면 이때도 발바닥 청결 관리에 신경을 써주세요ㅠㅠㅠ 그리고 산책을 하면서 바닥 여기저기 냄새를 맡다보니 코에 묻게 되면 코 점막이 손상되거나 그대로 먹게 된다면 설사 구토 소화불량 등의 소화기 내부 손상의 문제도 생길 수 있으니 늘 보호자분께서 가장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눈이 온다는 예보가 있던 전날 밤 길가에 염화칼슘 폭탄이더라구요ㅠㅠㅠ 놀래서 쏘니랑 호다닥 뛰어서 들어오고 안되겠다 싶어서 나중에는 들고 들어왔네요🥲 추운 겨울 조심히 아이와 즐거운 산책 되세요🐶❤️
1
0
댓글 6
생각못했었는데 산책하는 댕댕이들한텐 정말 위험할 수 있겠어요..!
쏘니코기
2024.01.14
@여름겨울엄마그쵸 눈 오는 날은 신경을 안쓸 수가 없더라구요ㅠ
쎄이
2024.01.08
신나게뛰어놀아서 사진에 다 안담기네요 ㅋㅋㅋ패딩귀여워여
쏘니코기
2024.01.14
@쎄이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눈 오니까 신난 것 같더라구요😆
앗!!저도 염화칼슘 주의사항 생각하고 글 작성했는데ㅎㅎ쏘니맘이 먼저 작성을 해주셨었네요:) 견주분들 맘은 다 비슷한가봐여!!
쏘니코기
2024.01.14
@행배와아이들앗 행배네랑 통했네요🥰 진짜 아이들 키우다보면 다 맘이 비슷해지는 것 같아요ㅠㅠ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