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 길고양이들이 많은데 우호적인 동네가 아니라 저희 건물도 주차장에 퇴치용 철창이랑 독약 배치해놓고 그러거든요 근데 비온사이에 고인물이랑 하수구 벽 사이에 낀것들 둘이 발견되면 바로 죽임부터 당할까봐 데려왔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 그냥 두고올걸 그랬나 싶다가도 뭐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실 베테랑분 계실까요..? 넘 후회돼요 서울권인데 혹 입양 케어 가능하신분 임보 가능하신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급하게 병원 다녀왔는데 허피스 같은건 없고 1개월추정이래요 둘이 혈육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