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모기향 사용

제가 새끼 고양이를 기르고있는데 향이나 에프킬라가 아닌 전자 모기향을 피고 자도 되는지 궁금합니다.(환기를 위해 항상 문은 조음 열어 두고 잡니다)
0
0
답변 1
꽁구르밍
2020.11.27
새끼고양이는 약해서 절대 안됩니다 에프킬라는 특히 더 위험하고요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