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제발 도와주세요ㅠ

저희 집 강아지 실수로ㅠ 베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인 초콜릿 아이스크림 먹었어요ㅠ 어떻게 해야 될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0
0
답변 1
만약 조금 먹었다면 괜찮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많이 먹었다면 괜찮지 않아요. 그러니깐 만약 그 아이스크림을 먹고 계속 켁켁 거리고 헛구역질을 할려 그러면 얼른 병원에 가주시길 부탁드려요!!!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