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빼고 고양이를 기르고 싶은데 허락을 어떻게 받죠?

일단 집에 길고양이들줘서 사료는 6kg있구요 장난감 있고 참치캔 3개 있어요.평생 책임질 자신있습니다!
0
0
초5캣맘
2020.12.30
답변 26
강아지쭈이니될꺼야
2020.12.30
먼저 고양이의 지식을 충분히 배우고 설득해야합니다 그리고 고양이가 죽을때까지 책임질 자신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대부분 허락하면 자신의 용돈으로 관리하라고 하니까 돈도 잘 모와두어야 합니다 또 자신이 쉬는시간이 없다고 봐야합니다 청소, 밥과 물 주기, 화장실청소, 놀아주기 등등... 허락받기를 빕니다♡♡
초5캣맘
2020.12.30
@강아지쭈이니될꺼야감사합니다!
랜선집사캣맘1호
2021.01.23
유튜브에 루루언니 고양이키울때 좋은점이라고 검색하면 아마 나올거예요!(고양이 키울때 좋은점)여러모로 많으니까 그걸 잘 정리해서 설득하면 될수도...ㅎㅎ 그리고 만약에 자신이 고양이의 대해 잘 모른다는 생각이 쪼금이라도 나면 더 공부를 많이하고. 고양이를 부탁해 도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ㅎㅎ(고.부.해 찐 애청자임.......)
초5캣맘
2021.01.23
@랜선집사캣맘1호감사합니다!
랜선집사캣맘1호
2021.01.23
@초5캣맘아녜요~^^
강고소
2020.12.30
제 생각에는 고양이에 대한 지식이 정말 많다는 것을 보여주시는게 좋을듯 해요 그런데 고양이 키우는거 정말 할거 많습니다... 돈도 많이 들어요.. 어떻게 되는 부모님 돈이 훨훨 날라가게 되어있습니다 그점은 미리 말씀드리세요...
강고소
2020.12.30
@강고소고양이를 키우게 된다면 해야될 것들입니다. 생각보다 힘들어요.. 1. 아침 (점심) 저녁 청소 2. 하루 3번이상 사냥놀이 3. 하루 3번이상 밥주기 4. 매일 빗질, 양치 5. 일주일에 한번 발톱깎기. 귀청소 6. 아침 저녁 화장실 치우기 7. 한달에 한번 모래 전체갈이 8. 각종 훈련 (양치. 발만지기, 켄넬, 등등) 9. 하루에 2번 이상 물 갈아주기 10. 몇달에 한번 목욕 (전쟁..) 11. 방묘(창)문 설치 12. 매일 스킨쉽(+화장실청소)하며 건강체크 13. 무엇보다 고양이 습성 정말 잘 이해 등등
강고소
2020.12.30
@강고소설득하시기 전에 사전지식을 정말 어디가서 다 자랑하고 다닐 수 있을만큼 많이 하셔야되요 (고양이 사료, 집 근처 믿을만한 병원, 응급시에 갈 수 있는 집근처 24시간 병원 등등 다 알어두셔야 됩니다.) 그래도 어머님만 설득하면 된다는게 다행이기는 하네요 ㅎㅎ 응월할게요!
초5캣맘
2020.12.30
@강고소감사합니다!
냥이신부가될거얌
2020.12.30
만약 허락을 해도 안된다면.. 그냥 길냥이라고 키우새요. 길냥이도 키우는거나 맞찬가지에요. 아니다 솔직히 길냥이랑 집냥이는 키우는게 아니라 제 생각에는 돌바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허락을 하는 방법은 진심을 담아 진지하게 말해요. 그리고 길냥이 사진을 보여주면서 책임을 질 수 있다고. 알겠죠? 도전해봐용!
냥이신부가될거얌
2020.12.30
@냥이신부가될거얌전 길냥이들이 스스로 우리 집에 와서 어쩔 수 없이 키우게 됬어요.. 그래서.. 지금 5마리.. ㅋ
라비누나
2021.02.15
@냥이신부가될거얌와! 간택 당하셨(?)군요!
초5캣맘
2020.12.30
@냥이신부가될거얌감사합니다!!!!
명품
2021.01.09
그럼 시험 80점 맞으면 데려오게 해달라ㄱ...,
초5캣맘
2021.01.09
@명품ㅋㅋㅋ 그런 꿀팁이ㅋㅋ
멍멍강아지
2021.01.24
고양이에 대해 좋은점과 고양이를 기르면 좋은점을 말씀 드려용 글고 '고양이를 키우면 무언가를 하겠다!' 라는 조건을 부쳐여
초5캣맘
2021.01.24
@멍멍강아지감사합니다!
해리집사
2021.01.10
논리적으로 설명하셔야 합니다..
초5캣맘
2021.01.11
@해리집사넵!알겠습니다!
김레아
2021.01.01
근데...참치캔은 왜 있죠...?
초5캣맘
2021.01.07
@김레아참고:저 닉 바꿨습니당! 고양이 키우고싶다가 전닉입니다!
초5캣맘
2021.01.07
@김레아길냥이들 줍니다!
멍멍강아지
2021.01.24
고양이에 대해 좋은점과 고양이를 기르면 좋은점을 말씀 드려용
멍멍강아지
2021.01.24
고양이에 대해 좋은점과 고양이를 기르면 좋은점을 말씀 드려용
김레아
2021.01.01
근데...참치캔은 왜 있죠...?
초5캣맘
2020.12.30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