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이거 어떡해요...??

강아지가 가끔 발을 입으로 물어요 근데 문 발 발바닥에 조금 상처가났는데 어떡하죠??
0
0
답변 2
맹구맹구
2020.12.30
피부염증때문에 간지러워서 그럴 수 있어요 병원에서 연고 받아서 발라주세요
넘 심하다 싶으면 병원가던가 아님 약을 발라줘요. 약은 동물약국이나 병원에서 처방받으면 됨ㅡ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