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병원을 가야할까요?

저희집 멍멍이가 식도랑 폐염증? 구토하려다가 삼키거나 건조하면 생기는 중상때문에 약을 먹고 있고 설사를 이틀이나 하는데 병원을 가야할까요? 변의 색깔이 갈색과 검은색 사이에요. 주변에서는 일단 지켜보라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0
0
답변 2
해리집사
2021.01.11
무조건 병원 가세요 지금바로 롸잇 나우
병원에 빨리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혹시 그 전에 병원 가보셨나요???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