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울이입니다.

저는 깜냥딴이집사님과 콜라보 했어요^^ 그리고 다른 분들도 콜라보/그림 신청 받아요~ 하지만 요즘에 그림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일부일에 1번 많으면 1~2번 그리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반려동물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올리시는데 그림이 많아져서 질문에 답변이 잘 올라오지 않더라구요ㅠㅠ 그러니 *일주일에 1번 많으면 1~2번 그림 올리겠습니다! (그런데 이번 작품에서 애들이 말랐다ㅎ)
0
0
방울이
2021.02.27
답변 43
두리쭈인
2021.03.06
너무너무 귀여워요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2.27
그림 너무 귀엽고! 짱이에요!!♥♥
방울이
2021.02.27
@냥이신부가될거얌감사합니닷! (헐... 댓글이 40개ㄷㄷ 진짜 할말이 없다.)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2.27
@방울이ㄷㄷㄷ 인기 짱이내용!
방울이
2021.02.27
댓글이 38개 ㄷㄷ...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네넹~알겠습니당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그리고 저는 월요일로ㅠㅠ 오늘 그림 올려서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엇 그러면 좋죠!!^^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어... 그러면 내일 올려요! 그림 많이 올리면 안되니^^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혹시 가능하시다면 체다 사람으로 만들어드릴까요...?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전 상관 없습니다^^ 저도 깜냥이 사람으로 그려도 될까요?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어후 저도 올해 초3인데 코로나 정말 꺼져버렸으면 좋겠네요^^헉 어리신데 정말정말정말로 잘그려요 코로나를 때리고 부수고 뿌셔뿌셔(?ㅋ)로 만들고싶네요^^(뿌셔뿌셔하니까 뿌셔뿌셔가 먹고싶은 1인)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ㅎㅋ 전 중하교 이제 올라갑니다!
해리집사
2021.02.27
@방울이저는 초6입니다
방울이
2021.02.27
@해리집사이... 이제 초6인가요? 저는 해리집사님이 성인이라고 생각했는데..(충격)
해리집사
2021.02.27
@방울이당연히 농담이죠ㅎㅎㅎ
방울이
2021.02.27
@방울이(아... 맨날 학교를 하교라고 적네... 오타 심한편)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아 근데 저 사진 어제 펜.하2(펜트하우스2)보면서 학교그린거에요ㅎㅋ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ㅎ 아니욧 전 아직 어려서ㅎ 학교에 ㄱㆍ고싶은 마음으로 그렸어요^^ (코로나 박살내주겠어!!!)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근데 이게 뭐라고 21개의 댓이..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하핫. 이제 22댓!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딴이 여자에요 그리고 깜냥이랑 눈색이 비슷해요 그리고 삼색이 맞아용~ (참고사진)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감사합니당^~^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ㅋㅋㅋㅋㅋㅋ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다음에 딴이 그림 그릴게요! 근데 딴이 삼색이 인가요? 성별은? 눈색은?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딴이:나 몸 아프그든..?(어금니꽉)(아픈이유:어제 새로운 고양이랑 서열정리하다가)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체다:(오우 무섭다....) 미안해~~~~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아녜용 괞찮아요~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그래두 콜라보인데 깜냥이만 살았네요ㅠ 체다: 딴이야 내가 정말로 미안해!!!!!!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배경 올릴게용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감사합니다!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엇 뭔데요?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제가 전에 그린 그림을 보고 컨셉을 다르게 해서 올리는데 깜냥이는 살았는데ㅠㅠ 제가 쿠초비집사님 사진을 봐버려서 딴이가 없어요ㅠ~ㅠ 죄송합니다ㅠㅠ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배경이에요?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네! 꼭 굳이 올리시지 않으셔도 되는데 이왕이면 콜라보이니^^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그럼 콜라보는 끝난건가요..? (울상) ㅎㅋ 10시 반쯤..?ㅎㅋㅎㅋ재밌네용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저기 근데 제가 죄송한게 있어요.....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깜냥딴이집사그리는중님 그림도 올려주세요! 그리고 그림신청은 받아요^~^
방울이
2021.02.27
저 시계 의미있다ㅋ 저거 그린 시간이 10시 30분쯤ㅋㅋ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2.27
흠흠.잘그렸네요 애들 너무 귀엽네용♥
방울이
2021.02.27
@깜냥딴자몽이주인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