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강아지 합사 고민..

이미 강아지 3마리를 키우고 있는 학생입니담! 첫째는 말티즈에 4살 둘째는 폼스키에 1살 셋째는 포메 11개월 인데유..!! 첫째는 적응을 잘 못하는 타입이고 둘째는 뭐든지 다 좋아하는 활발한 겁보이구 셋째는 냥아치 같은 스타일에 사람은 좋아하는 타입인데요!! 조금 활발한 새끼 고양이를 데리고 올려고 해요!!(2~3개월) 강아지끼리는 잘 됐는데..고양이와 강아지는 다르니까.. 서로 싸우고 서로 안 좋은 관계가 될까뵈 걱정.. 비마이펫 유튜브에서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여..... 강아지와 고양이를 분리시키고 냄새를 찬찬히 알아가보고.. 근데 그 후를 모르겠네유.! 냄새를 거부?하거나 공격하면 어쩔까...좋은 답변 기다립니닷..
주인1204
2021.02.28
답변 2
해리집사
2021.03.01
고양이와 강아지를 합사하는 일은 쉽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일단 고양이와 강아지의 구역을 나눈 후, 고양이의 냄새가 배인 물건을 강아지 구역에, 강아지의 냄새가 배인 물건을 고양이 구역에 놓고 천천히 냄새에 적응을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쿠초비집사
2021.03.01
고양이강아지합사..음 괜찮아요! 하지만 처음엔 조금 인식을 해주고 조금씩 만나며 합사시키세요 놀랄수도 있으니깐!! 그리고 고양이강아지합사는 고양이가 강아지행동을 따라하고, 강아지가 고양이 행동을 파악해서 잘지낸다고하니 걱정은 많이안하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