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입니다..ㅎㅎ...^^

귀엽쬬?..ㅋㅋㅋㅋㅋㅋ..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01
답변 15
가을이언니
2021.03.03
귀여워요❤️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03
@가을이언니ㅎㅎ 감사합니당! ♥♥
강아지쭈이니될꺼야
2021.03.02
길냥이들이 다 귀여워요>.<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02
@강아지쭈이니될꺼야ㅎㅎ 감사합니당.!~~~~
해리집사
2021.03.01
너무 귀엽네요~! 길고양이 같은데, 냥이신부가될거얌님이 돌봐주고 계신 아이들인가요?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01
@해리집사넹 제가 지금 돌바주는 애들이에용~ ㅎㅎ 귀엽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용
해리집사
2021.03.01
@냥이신부가될거얌전 길고양이를 돌봐준 적은 없지만, 어릴 적 아무것도 하지 않고 길고양이와 친해진 적이 있어요ㅎ추억돋네요~!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01
@해리집사ㅎㅎ 그렇군요. 전 처음에 길고양이를 보는 순간 너무 불쌍하고 하나에 생명을 하찮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죠..ㅠㅠ
해리집사
2021.03.01
@냥이신부가될거얌그렇죠... 하지만 길고양이는 길고양이만의 아름다운 야생의 삶을 살아가야만 한답니다. 제 생각에는 길고양이들에게 밥을 주는 행동은 고양이의 사냥본능을 퇴화시키는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방울이
2021.03.01
냥이들이 하나같이 예쁘고 사랑스러워욤>~<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01
@방울이ㅎㅎ 감사합니당! 고양이들이귀엽다고 하니 기분 업!^^ㅕ
키키사랑해
2021.03.01
??????드라큘라인가요?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01
@키키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