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3개월된 강아지 입양후 목욕

언제하는것이 좋을까요? 이제 데려온지 4일차에요!
0
0
답변 1
해리집사
2021.03.06
목욕은 산책을 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하는게 좋구요, 아직 강아지와 주인분의 친밀도가 높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대략 2개월정도 지나면 목욕을 하셔도 될 것 같네요ㅎㅎ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