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된 말티푸

제가 멍멍이 데리고 온지 3주 정도 된거같은데요 애기가 맨날 손만 갖다대면 엄청 핥다가 장난감?으로 인식하고 무는거같아요 ㅠㅠ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서 안돼! 하고 몇초정도 다른곳 있다가 와도 소용없고 안된다고 큰소리 내면 놀자는 소린줄 알고 꼬리흔들먄서 더 흥분하는거 같아요 ㅠㅠ 유튜브엔 만약에 손 계속 깨물면 그 혓바닥? 목젖 같은곳 물린상태에서 꾹 눌러서 강아지가 아파할때까지 하면 안할꺼라고 하길래 해봤는데 아파하는거 같지도 않고 전혀 효과가 없네요.. 이갈이 시기라고 하길래 아직 애기라 간식장난감은 못주고 실타래같은 장난감도 뜯고 놀수있게 많이 사줬는데 장난감으로 놀ㄹ아주다가 갑자기 손도 확 물때가 있어요 ㅠ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아 그리구 아직 울타리생활하고있어요! 하루에 한번씩 시간 점점 늘리면서 울타리 밖에서 놀게 해주다가 다시 넣어주고 하는데 곧 있으면 울타리없애려고해요! 근데 나올때마다 또 발가락 물때도 있구요 ㅠㅠ 제발 방법좀 알려주세여..
0
0
2021.03.12
답변 2
가을이언니
2021.03.13
이갈이 때문에 그렇는거에요!강아지가 물때 다른 물수있는것을 주시면 좋아요~!(장난감 같은거요!)그리고 강아지가 물면 혼내거나 때리시기 보다는 안돼라고 하시고 관심을 주지 마세요!
조은서
2021.03.13
헐 저도 그러는데 그러면 트라우마가 남을수도 있으니 안된다고 때고 멈추면 간식주는 훈련을 반복하시고 6개월부터 2년정도 까지 사춘기..? 그런거라 아무거나 물수도 있고 이가 자라면서 이갈이 시기 일수도 있어요! 늦어도 8개월까지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은 아까 말한 훈련핮시고 손가락으로 놀아주지 마세요! 물면 물어도 되는 거로 물게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