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강아지가 새끼를 낳았어요!

어떤가요?..전 개인적으로..넘 귀여워요! 큐큐ㅠ
0
0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22
답변 13
StarMoon집샤
2022.08.27
너희 왜이렇게 귀여운거니? ㅜㅜ 이런말 하긴 우리 강아지한테 미안하지만 우리 강아지보다 더 귀여운것 같ㅇ.. 우리 강아지가 옆에 있는걸 모르고 있었네..? ㅎㅎ
강아지쭈이니될꺼야
2021.03.23
쟉교 쇼듕햔 덍덍이🥰🥰🐶🐶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23
@강아지쭈이니될꺼야ㅎㅎ 맞아욘!♥♥
쿠초비집사
2021.03.22
잠깐만요..왜 길바닥에 인절미들이 널부러져있는거죠??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22
@쿠초비집사인쩔뮈ㅣ ㅋㅋ
StarMoon집샤
2022.08.27
삭제된 답변입니다
Reeye Kim
2021.03.29
귀여워(심쿵):~~~~~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29
@Reeye Kim핳핳 맞아요!! 감사해용!답변!♥
가을이언니
2021.03.23
귀여워요ㅠㅠ꼬물이들♥️
방울이
2021.03.22
꺅!♡♡♡ 저 귀욤귀욤한 뒷다리랑 꼬리 너무 귀엽잖앙~♡~♡~♡~♡~♡~♡~♡~♡♡~♡~♡~♡~♡~♡~♡~♡~♡~#~#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22
@방울이ㅎㅎ 꺅꺅 김가해여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3.22
우오아 너무 귀엽네요!씹어버리고싶다아♥
냥이신부가될거얌
2021.03.22
@깜냥딴자몽이주인ㅋ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