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똥냄새 ( 엄청 급해요 ㅜㅜㅜ )

고양이들 화장실을 깨끗하게 치워줬는데 집에서 똥냄새가 오지게 나요.. 오늘 집에 중요한 손님이 오사는데 어떻게 할까요..
0
0
unimom
2021.03.27
답변 8
웨앍옭
2021.04.03
안녕하세요 하냥검냥집사입니다! ㅓ..저희두 그런적이많은데! 모래를 싹 다버리시고 화장실을 한번 닦아준뒤 탈취재를 뿌리고 새로운모래로바꿔주시면냄새가 나지않더라구요! 도움이되셨길바랍니당~三三ᕕ( ᐛ )ᕗ
길냥이의냥냥펀치
2021.03.30
저희 애들도 똥냄새 🐶 오지게나서 화장실 치우다 죽을뻔.....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3.27
음..있긴있는데 안보이죠 거의ㅎㅎ
해리집사
2021.03.27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난다면 질병이 원인일 수 있으니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아요!!
쿠초비집사
2021.03.27
냄새 내보내게 환기시키세요!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3.27
항문낭에서 나는 냄새인가요?수컷인가요?수컷이면 항문낭을 짜주시고,암컷이면 화장실청소를 해주세욧!
쿠초비집사
2021.03.27
@깜냥딴자몽이주인오근데 암컷한테는 항문낭이 없나요?
길냥이의냥냥펀치
2021.03.30
@쿠초비집사암컷도 항문낭 있어요 암컷도 짜긴 짜야해영(안짜도돼는 고영희씨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