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야 아프지마...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밖에서 할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집으로 돌아왔어요.. 근데 저희 아파트 주차장에 고양이가 있었어요. 저희 동네에 고양이가 많아서 그냥 더워서 차 밑에 있나 보다라고 생각해봤거든요? 근데 무늬를 잘보니까 우리 아파트 주민과 친한 치즈인거에요? 그래서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반가워서 천천히 다가가니까...... 사진에서 나온것 처럼 목에 깊숙한 상처가 있었어요.. 제가 아직 학생이라 뭐 할 수도 없고,.. 저희 엄마께서는 동물을 별로 안좋아하셔서.. 그래서..ㅠㅠ 제가 할 수 있는게 없어서..ㅠㅠ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 다시 한번 엄마와 상의해서 병원가서 사진 보여주고 먹는약 사올려고요... 지금은 제가 해 줄수 있는게 없어요.. 약 처방 아니라도 고양이 상처 치유에 좋은 음식들을 댓글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치즈야.. 이 누나가 미안... 해ㅠㅠ 부디 건강해 지기를.. 원하고 바랄께..
0
0
방울이
2021.07.31
답변 5
깜냥딴자몽이주인
2021.08.06
헉..ㅠㅠ치즈 목이 왜그럴까여....진짜 속상하시겠다ㅠㅠ밥도 잘 주시고 가능하다면 어머니와 함께 동물병원을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ㅠㅠ사료에 참치같은거 섞어주시지 마시고,사료에 가루약 섞어주세요!치즈 힘들겠네요ㅠㅠ피부병도 심하고ㅠㅠ하지만,치즈는 길냥이다보니 안전하게 구조도 할수 없잖아요..그래서 전문가라도 불러야 됄것 같네요ㅠㅠ지금쯤 감염 다 됐을텐데..ㅠㅠ늦게봐서 죄송합니다ㅠㅠ
냥이신부가 될꺼야
2021.08.01
아구..사진 보니깐 상처가 심한것 같은데 ..포획틀에 잡아서라도 꼭 꼭!!! 병원 가세요. 한 생명에 목숨을 살릴 수 있는 기회에요..ㅠㅠ 그리고 밥도 잘 주시고..음..동물병원이나 동물약국 같은데 가서 사진 보여주고 약 얻을 수 있음 얻고 꼭 주세요..ㅠ
누리는말티푸
2021.07.31
상처가 심한데 구조를 하는건 어떨까요? 구조해서 빨리 병원 가야할것같아요 이게 2차감염이 생길수도있고..
방울이
2021.07.31
사진을 못 올려서 여기에 올릴게요. 수정하려니 자꾸 랙이 걸리네요.
방울이
2021.07.31
@방울이터치해서 화면 키워서 봐주세요. 터치해도 화면이 안 커진다면 비마이펫 업데이트 해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