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고양이가 이물질(마킹테이프)를 먹었어요.

마킹테이프 가로3cm 세로0.5cm를 먹었어요. 먹은지 20분쯤 지난 것 같고 구토나 혀 낼름거림 없이 지금은 잠자고 있는데 미리 병원에 가서 검사 받아야 할까요? 종이재질은 괜찮다는 글을 봤는데 마킹테이프라서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너무 걱정 돼요.
0
0
답변 1
냥멍집사
2021.08.06
고양이든 강아지든 먹으면 안되는 이물질을 먹었을 경우 무조건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ㅠㅠ 고양이가 건강하면 좋겠네요!!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