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씨별

햄스터 옹심이가 저희가 주말에 다른곳에 갔다온 사이 죽은거 같은데요.. 첫발견은 토요일이었는데 금요일까지는 괜찮았거든요.. 저희한테 온지 158일 정도 됬고 1년도 못 살았어요.. 저는 제 최선을 다한다고 했는데..잘 못해준거 같기도 하고요.. 움크리고 자는거 처럼 있는데 숨쉬거나 만져도 움직임이 하나도 없어요.. 전에 아이들은 오래 살고 해씨별로 갔는데 1년도 못살고 해씨별로 가니까 더 슬프더라구요. 햄스터가 1년도 못살고 죽는 경우가 많나요?.. 그리고 햄스터가 죽는 이유들도 알려주세요..
0
0
답변 8
헉 저희 햄스터도 똑같이 나이도 1살에 죽고.. 근데 사료를 사온지 얼마안되서 거의 안줘가지고 햄스터 키우는 친구한테 사료를 줬더니 그 친구집에 있는 햄스터도 죽었데요..
저도 예전에 키우던 햄스터가 사이에 들어가서 죽었던 적이 있는데요 1년이 안돼서 죽는경우도 있답니다(ㅠ@ㅠ)
단팥죽
2021.10.11
@댕댕이와야옹이네ㅠㅜ
아구..ㅠㅠ 옹심이가 해씨별을 가서 잘 살았음 좋겠네요..ㅠㅠ 절때 팥죽이와 옹심이님 잘못은 없으니 해씨별에서 행복하게 살길 바래야죠ㅠㅠ (ㄴr는 ㄱr끔 눈물을 흘린ㄷr.....)
@깜냥딴자몽이주인팥죽이와 옹심이님이 이름 바꾸셨어요?
단팥죽
2021.10.11
@깜냥딴자몽이주인위로 감사합니다..ㅜ
셀라리
2021.10.11
그렇게 죽는 경우도 많아요 햄스터는 작은 동물인만큼 질병을 구별하기 힘들어요 보호자님 잘못은 아니에요..힘내세요!!
단팥죽
2021.10.11
@셀라리전에도 한번 눈병이 있었어서 질병이 있는데 몰라봤나 하는 생각도 들었었는데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