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강아지 발에 종양?같은게 생겼어요

월래 발을 할지 않았는데 요새 발을 핧길래 발을 봤더니 종양 같은게 있더라구요 목요일날 병원 갈건데 심각한건가요 ㅠㅠ현재는 양말 신기고 자고 있어요
0
0
답변 1
양말 귀엽네요. 최대한 빨리 대려가셔서 검사하시는게 좋와요 더 커지면 수술해야 할수도 있어요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