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강아지가 토를 했어요

강아지가 토를했는데 노란색의 거품토를 했습니다 이거위험한가요? 최대한 빠른답변부탁드림니다
0
0
답변 2
오이뉸나
2022.02.04
공복토입니다. 위험하진 않으니 정량의 밥을 나눠서 여러번 주시면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루희
2022.02.04
@오이뉸나감사함니다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