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고양이 이빨

저번주부터 이빨에 뭐 낀 것 처럼 이빨을 계속 핥으면서 손도 쓰는데 손 쓰면 비틀거리고 토할거같이 그래요 양치해도 똑같네요.. 혹시 턱빠진건가요?..
0
0
답변 1
해리
2022.02.15
일단 이상이 있는 경우 병원에 우선적으로 가야돼요ㅠㅠ 부디 심각한 일은 없길 바래요ㅠㅠ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