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우유를 먹었어요..

지금 저희 고양이가 우유를 먹었는데 아무 이상 없으면 좋겠네요.. 지금 금해요... 정확히 핧ㄴ 거 봤습니다.. 제발요..
0
0
답변 2
비마이펫23
2022.11.14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루피엄마
2022.11.14
핥은 정도면 괜찮아요 잘 소화를 못 해서 많이 먹으면 문제가 돼요ㅠㅠ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