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학대 아닌가요

저희 동네에 카페하나가 있는데 4월 초 부터 앵무새 한마리랑 골든햄스터 세마리가 카페 밖에 놓여있더리고요 처음에는 카페 안에도 아니고 밖에 있다보니까 분양하는 중인줄 알았어요 근데 분양한다는 글이 안보여서 분양은 아닌거 같았고 손님 끌어모으기 수단으로 내놓은 느낌이 들었어요 쌀쌀한 날에도 밖에 놔뒀었어요 동물들 지내는 환경도 최악이에요 앵무새는 안키워봐서 모르겠지만..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앵무새는 관심을 주는것 같더라고요 근데 햄스터는 골든햄스터인데 좁은 곤충채집장에, 부족한 베딩에, 쳇바퀴도 없고 저급한 사료랑 급수기, 코코넛 하우스 이런 것 밖에 들어있지 않아요 심지어 4월 초에는 저런 햄스터 집이 3개가 쌓여있었는데 지금은 햄스터 집이 하나밖에 남아있지 않아요 나머지 햄스터들은 해씨별로 떠난 듯 해보여요 그 카페 앞 지나칠때마다 너무 속상하고 화가나요 여러분은 이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0
답변 3
아마 학대 맞을걸여? 햄스터 밥 매일 주고 물도 주고 오줌 치우고 모래 갈아줘야됩니다.
먼저, 동물들의 처지에 대해 걱정해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동물을 부당하게 다루는 것은 매우 부적절하며, 동물학대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동물들이 적절한 관리와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다면, 이를 개선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위치해 있느냐에 따라 가능한 조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단, 동물 복지 단체나 지역 동물보호 단체에 상황을 알리고 조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에 문제를 공유하여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카페의 경영진과 직접 상황을 논의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앞으로 동물들의 처지가 개선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동물들과 사람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odh 오다해
2023.05.13
너무한거 같아요ㅠ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