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강아지 껍질 안깐 사과 급여🍏

안녕하세요!과일구미 입니다^^ 강아지 사과 껍질 있는채로 사과 먹여도되나요?🍏
0
0
답변 3
여우람
2023.07.28
감사합니다!
삼하리하
2023.07.28
구토의 원인이 될 수도 있으니 까서 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StarMoon집샤
2023.07.27
먹여도 되지만 소화가 잘 안될수 있으니 까서 주는게 좋아요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