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라도 리트리버

종양 수술 설득

7살 리트리버인데 한달전에 발견한 종양이 있어요. 피부병 때문에 생긴 종양이라는데 큰 동물병원 의사선생님도 수술 권하셨어요. 근데 부모님이 식습관만 바꾸면 암도 낫는다는 이상한 책 보고 하루 한끼 주면서 한달 지켜보자며 반대하시네요 저는 미성년자라 할 수 있는 게 찾아보면서 불안해 하는 것 밖에 없어요. 부모님이 너무 강경해서 설득이 어려워요 도와주세요
0
0
답변 4
StarMoon집샤
2024.02.16
안녕하세요. 대형견의 평균 수명은 약 7 살 입니다. 이걸 내비 둔다면 레트리버는 올 해에 죽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식습관을 바꿔도 암은 사람과 똑같으므로 반드시 제거 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 끼 주면 반려견이 배고파서 죽을 수 도 있습니다.. ;; 노령견 인데다 암 안 제거 하고 한 끼 주면 거의 학대라고 봐도 됩니다. 부모님께 이렇게 말씀 드려 보세요. " 엄마 아빠 내가 비마이펫에서 댓글 보니까 대형견은 평균 수명이 7 살 이래 그리고 이거 내비 두면 이거 진짜 우리 ( 강아지 이름 ) 죽을 수도 있다고.. 식습관은 바꿔도 아무런 변화가 없고 사람이랑 똑같아. 한 끼 씩 주면 우리 ( 강아지 이름 ) 학대도 될 수 있대. 제발 우리 ( 강아지 이름 ) 죽는 꼴 보기 싫으면 제발 제거 하자.. 내가 이렇게 빌게.. " 하면 어떨까요? 도움이 됐음 한데 제가 이 말을 좀 강하게 했거든요..? 부모님이 잘 설득 당하셔서 강아지 종양을 얼른 제거 했음 좋겠네요.. :')
StarMoon집샤
2024.02.16
@StarMoon집샤네 좋은 하루 되세요! ~ :)
다키구슬
2024.02.16
@StarMoon집샤저도 그게 좋을것 같아요
수의사
24시넬동물의료센터
안녕하세요. 평촌 24시 넬동물의료센터/바르고바르개정형외과병원 외과원장 이종협 수의사 입니다. 직접적인 수술을 하기 앞서, FNA 검사등을 통해서 양성과 악성 정도를 어느정도 평가이후, 검사 결과에 맞게금 수술 여부를 결정하시는것을 좋을 듯 합니다. 글로서 설명이 다 드리기 힘들기에 병원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하시면 유선상으로 도움을 드릴수 있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벳아너스>란? 반려동물에게 더 나은 삶을 선물하고, 보호자에게 더 큰 행복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동물병원 그룹입니다.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