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아기 비숑 밥을 잘못 주고있는걸까요ㅠㅠ

아기를 분양받은 분양소에서 아침 점심 저녁 모두 17g씩 주라 해서 그렇게 주고 있는데... 아기가 일요일부터 밥을 남겨요ㅠㅠ 배도 좀 더 빵빵해진거 같구요... 소화가 잘 안 되는걸까요? 걱정되는 마음에 찾아보니 사람이 간헐적 단식을 하듯이 강아지도 2끼만 먹거나 시간 텀을 늘리는게 더 건강하다는 논문도 있더라고요ㅠㅠ 19일에 왔고 20일까지는 밥을 다 먹다가 21일 점심부터 밥을 남기기 시작했어요. 밥은 매일 아침 8:30, 점심 1:00, 저녁 7:00 이렇게 줬구요! 규칙적인 식사시간이 좋은지, 아니면 강아지가 배고파할 때 줘야 좋은지(이 방법이 더 좋은거라면 강아지가 배고파하는 신호도 알고싶어요), 밥을 다 안 먹어도 치워야 하는지, 아니면 강아지가 중간중간 먹도록 놔둬야 하는지 알고싶습니다! 아기에게 좋은 방향으로 주고싶어요. 5차 접종 전까진 산책이 위험하다 해서 아직 산책을 못 하는데, 그래서 소화가 덜 된 걸까요? 산책 대신 해줄 수 있는 게 있는지도 알고싶어요!
0
0
답변 0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