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아기 비숑이 숨을 너무 빨리 쉬는데 문제가 있는 걸까요?

자는 배가 너무 귀여워서 봤는데 숨을 너무 빨리 쉬어서요ㅠㅠ 강아지랑 사람은 다른가요?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요? 정상적인건지 모르겠어요ㅠㅠ 병원을 가야하는 문제일까요
0
0
답변 0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커뮤니티 인기글
비마이펫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