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만수무강뇽숑
현재 나우 사료 먹이고 있는데 성분 좋은 사료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10살,5살 강아지 간식으로 말린 닭가슴살 2개 정도 주고 있고 나우 사료 먹고 있습니다. 두마리 다 건강검진 결과 특별한 질병은 없지만 고단백 사료를 먹이기는 걱정이돼서 조단백이 별로 높지않은 성분 좋은 사료를 찾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1
2021-07-14
사료/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