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외로움을 느끼거나 아니면 무서움을 느낄수 있어요. 무서움을 느낄땐 관심을 표현해 주어야 해요! 혹시 배고프거나 아니면 간지러울 수 있어요. 벌레가 붙었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계속 낑낑된다면 병같은 것에 걸렸을수 있으니 꼭! 병원에 한번 가보세요. 놀아달라는 뜻일수 있으니 외면하지말고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하던일을 멈추고 10~20분 정도 놀아주는게 좋아요. 아니면 잠자리가 불편할수도 있어요.
재 답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아지가낑낑대는이유를알려주세요
8
2022-11-05
라운지
말똥같은거는 강아지 몇몇이 먹기도 해서 괜찮아요. 그런데 돌덩이는 잘못하다 소화 기관에 걸리거나 목에 걸릴수 있어요. 뼈는 먹으면 안되요. 뼈를벅다가 목에 찔릴수 있어요! 강아지는 소화하기 쉬운 음식을 먹어야 해요. 생후 7주이전은 하루 5번,생후 6~16주 할 4번,생후 17주~28주 하루 3번,생후 29주 이후는 하루 2번 주셔야 해요. 앙아지가 먹으면 안되는걸 말씀드릴께요!양파나 마늘은 먹으면 안되요. 적혈수를 파괴해 빌혈이나 중독증상을 일으켜요. 커피등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도 안되요. 심계항전 증상을 일으키고 근육 건강이나 부정맥을 발생시킬수 있어요. 포도나 건포도도 안되요. 강아지에게 위험한 '폴리페놀리' 라는 성분이 있어서 먹으면 설사,구토등을 일으켜요. 우유나 유제품은 설사나 복통,알레르기 증상등을 일으킬수 있고 장염이 원잉이 되기도 해서 안되요. 초콜릿은 모두 알다시피 당연히 안되요. 매우 위험하죠. 초콜릿은 구토나 설사,불규칙한 심장 박동을 일으킬수 있고 심하면 죽음에 이를수 있으니 주의 해야 되요!! 마른 오징어,문어,조개,새우등 어패류는 소화 불량이나 구토를 일으켜요.
재 답변이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강아지는 뭘먹으면안돼나요?
5
2022-11-05
라운지
강아지가 사람말을 잘 못알아 듣지만 어느정도는 알아들어요. 강아지도 그런말을 들으면 우울증에 걸려요. 그런친구는 손절해야되요. 물론 님이 싫으면 안하셔도 되요. 강아지는 자신이 키우고 싶고 어떤 이유가 있고 책임감이 충분하고 지식이 있으니 키우는 거잖아요. 그런데 그거가지고 이래라 저래라 이딴거 왜키우냐 그러는 사람은 다른사람의 기분을 존중 못하는 사람이에요. 그리고 골든 니트리버가 아니라 골든 리트리버 입니다! 골든 리트리버는 커다란 덩치를 가졌지먼 무척 순진해서 작은말에도 상처받을 지 몰라요.
강아지의 건강을 위해 몇가지 말하자면 평균 몸높이는 51~61 cm, 몸무게는 25~36kg 그리고 영리하고 충성심도 강하죠. 공격적인 성향도 강하지 않아요. 혹시 어떤 집에 사시나요? 골든 리트리버는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에서 살기 알맞아요. 운동량이 많아 적어도 하루에 네번,30분씩 운동 시켜줘야해요. 재 답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아지도 우울증 걸리나요?
5
2022-11-05
라운지
이건 주로 냥이집사 분들이 쓰는 방법인데, 고양이는 감귤,오렌지,레몬,라임 향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냥이들이 가면 안되은곳에는 오렌지 향 같은걸 사서 뿌려놓거나 그러시면 되요. 너무 많이 뿌리면 구토,설사,피부염을 이르킬수 있으니 살짝 뿌랴주세요. 향이 강한 거는 고양이들이 싫어하니 향이 강한걸 뿌리는 거도 좋아요.
재 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양이 식탁
3
2022-11-05
라운지
혹시 최근에 강아지 밥그릇이 바뀌거나 그런적이 있나요? 강아지 밥그릇이 바뀌면 옛날 밥그릇에 이미 적응되서 새 밥그릇에서 밥을 잘 못먹거든요. 아니면 사료가 바뀌었나요? 전에 먹던 사료가 입맛에 맞아 새로 바뀐 사료를 맘에 안들어해 그럴수 있어요. 이것도 아니면 간식을 좀 줄려보는건 어떨까요? 간식을 줄이면 밥을 더 많이 먹겠죠. 하지만 너무 많이 줄이지는 말고 조금씩 천천히 줄이세요. 산책도 많이 시켜주세요. 그러면 에너지 소모 때문에 밥을 더 많이 먹을꺼에요! 재 답변이 도움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