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쓰기
Q&A 작성하기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을 받아보세요
라운지 글 작성하기
자유롭게 소통해보세요
Dipity
요즘 건사료에서 화식으로 맘마 바꾸려는데 방구 냄새가 심해져요
안녕하세요. 11살 10살 키우는 말티맘입니다. 건사료는 로얄캐닌 하이포알러지 스몰독 주고 있는데 딱딱하고 맛없는지 매번 남기고 듀먼 화식 우연히 한번 줬다가 너무 잘 먹어서 한 주 내내 건사료 완전 조금에 50g씩 주고 있어요. 맘마를 너무 싹싹 먹어서 뿌듯한 마음인데요. 몇일 후에 큰애는 뱃속에서 구르구르 냥이 소리가 나고요. 둘째는 방구 냄새가 심해져요. 응꼬는 너무 건강해보이게 잘 싸는데... 큰애 뱃속 냥이 소리는 이번이 두번째예요 ㄷㄷ 우리 애들하고 화식은 잘 맞지 않는 걸까요? 계속 먹여도 될지 너무 고민이 돼서 강아지 커뮤니티 찾아 들어왔어요~ 지식인은 너무 광고글이 많아서... 전문가분들 혹은 형님들의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꾸벅)
3
2023-10-31
강아지
2023-10-31
라운지
역시 잘 먹지만 소화기계에 도움이 안되는 맘마였군요.... 먹이지 말아야겠습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요즘 건사료에서 화식으로 맘마 바꾸려는데 방구 냄새가 심해져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