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견 열매을 간호해 산소방에서 퇴원 시켜본적 있어요! 사진이 퇴원 후 애견 카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1~4살 정도의 아이들은 설사를 1주일 이상 반복 했고, 간식을 먹지 않을때 데리고 가는 것이 좋아요.
비숑,,포메,말티즈 같은 아이들은 알레르기 때문에 간식이나 사료를 잘 골라야 되어요. 사료 중에서 말티즈가 있는 사료를 구매해서 먹이고, 연어나 훈제 오리 간식을 먹이고, 변이 딱딱한 상태로 변하는지 보시고 알레르기 검사를 한번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