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
라운지
2
전체보기
목욕 시간을 좋아했던 열매
0
2026-06-22
안락사 없는 광주보호소 피스멍멍 6월 26일 입양 행사합니다!
1
2026-06-22
2026-06-22
라운지
안녕하세요! 노견 열매을 간호해 산소방에서 퇴원 시켜본적 있어요! 사진이 퇴원 후 애견 카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1~4살 정도의 아이들은 설사를 1주일 이상 반복 했고, 간식을 먹지 않을때 데리고 가는 것이 좋아요. 비숑,,포메,말티즈 같은 아이들은 알레르기 때문에 간식이나 사료를 잘 골라야 되어요. 사료 중에서 말티즈가 있는 사료를 구매해서 먹이고, 연어나 훈제 오리 간식을 먹이고, 변이 딱딱한 상태로 변하는지 보시고 알레르기 검사를 한번 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6개월 강아지 설사 제발 도와주세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