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 Jung
울 애기 몸 상태
청소하는 할머니인 저를 기다리는 요나. 7개월이 되는 7.3파운드되는 아기인데, 자세가 은근히 아기가 아닌 약간??남편이 뚱뚱이 고양이라고 놀리고 (그리 말씀하시는 당신은 정말 뚱뚱이시면서....). 사실 걱정이 몸무게는 무거운 것은 아닌 듯? 왠지 배 쪽이 걱정돼요. 걸을 때 배가 흔들 하는/출렁거린다는 느낌(배가 뚱뚱해 보이는 것이 아니라 왠지 살이 엄청 쪘던 사람이 갑자기 살 빠졌을 때에 흔들거리는 근육 같은 느깜?) . 저가 팔 근육이 늘어졌을 때를 보는 듯한 기억이 났습니다. 수의사를 만나보는 것이 좋지 않겠냐고 요나 아빠인 제 둘째 아들에게 말했더니 저에게 마구 화를 내네요. 아기는 건강하다고... 저는 안 건강하다고 말한 것이 아니라 조금 더 살펴보자고 한 말이었는데, 오히려 제가 서운하더라고요, 빨리 분가를 하던지ㅠㅠ..... 아님 제가 아기에게 관심을 주지 않던지....... 늘 질문에 답변 빨리 주셔서 도움이 큽니다. 그리고 늘 고맙습니다.
1
2023-04-08
고양이
아기 5개월 고양이
우리 요나가 다쳤어요 어젯밤에. 지 아빠가 주말이라 집에있으니 함께 놀다가 어디서 인지는 모르겠는데 귀가 찢어졌어요 그제 새벽 3시에.. 주말이라 Doctor Office는 문 닫았고 거의 밤을 세웠지요. 이럴때에는 어찌하지요? Neosporin을 얼떨결에 발라주었는데..괜찮을까요? 어쩧게 해야하나요? 월요일까지 병원은 문 닫고 응급실 갈 상황은 아닌 듯한데요
1
2023-03-12
고양이
아기의 달라진 패턴
오후 4시 즈음이면, 늘 우리 아들의 딸 아기 고양이 요나가 제 방, 제 잠옻위에서 낮 잠을 잤었는데.. 오늘은 안 보이는 거예요. 찾았더니만 지 방( 우리 딸의 방을 아들이 요나 방으로 쓰는데..) 그 방에서 혼자 자고 있는 것이에요. 아들이 막 퇴근해서 요나를 찾기에 단비 방에서 잔다고 말했더니 아들도 어리둥절.... 제가 나쁜 무엇인가를 아기한테 행동해서 아기가 삐진 것일까요? 충격/ 이상하게...오늘 너무 마음이 슬프네요. 배신감까지드는 슬픈 마음도 들고요... 앞으로를 위해서 아기에대한 제 감정도 절재해야 할 것같은 생각도 들고요..... 이런 질문 드리는 제가 창피합니다. 많이 기분이 이상해요 오늘....제가 참 소심한 사람이라 느끼는 감정일까요?
1
2023-03-09
강아지
2023-02-13
라운지
오늘도 재체기를합니다. 그래서인지 왠지 아기가 기운없어 보이기도하고요, 오늘은 저녁 시간도아닌데 벌써 아기가 제 방에와서 자려고하네요. 코 속에 무엇인가가 있는 것처럼 행동을하고요. 속상해요. 아들은 일 갔고... 왜? 속상함은 제가 받을까요? 화도나고요. 의사한테 전화하라고했는데 전화했는지 모르겠어요.
Yona (4.5 달, 여 냥)이 어젯 밤부터 재체기하는 것처럼
6
2023-02-13
라운지
오늘도 재체기를합니다. 그래서인지 왠지 아기가 기운없어 보이기도하고요, 오늘은 저녁 시간도아닌데 벌써 아기가 제 방에와서 자려고하네요. 코 속에 무엇인가가 있는 것처럼 행동을하고요. 속상해요. 아들은 일 갔고... 왜? 속상함은 제가 받을까요? 화도나고요. 의사한테 전화하라고했는데 모르겠어요.
Yona (4.5 달, 여 냥)이 어젯 밤부터 재체기하는 것처럼
6
2023-02-13
라운지
노란 꽃은 Yellow Kalanchoe , 핑크 꽃은 Cyclamen입니다. 입양된이후 지난 1달 반 동안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물론 아이가 흙 못 밟게하려고 알루미늄 호일로 화분을 막아두었다가 오늘 아침에 아기가 그 맊아 놓은 호일을 다 망가뜨려서 지금은 화분 하나 노란 꽃 Yellow Kalanchoe는 보호 막이 없습니다.
Yona (4.5 달, 여 냥)이 어젯 밤부터 재체기하는 것처럼
6